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들,
헬스 끊어놓고 몇 번 못 가보고
헬스장 좋은 일 시키신 분들,
혼자 다이어트하다가 지쳐서
조금 먹었더니 요요가 와버린 분들 
이런 분들이 저희 핏클럽을 찾아 주시는데,
잘 오셨습니다*^^*

 

어려운 점을 생각해보면
첫번째가 의지잖아요?
내가 의지가 그렇게 약한 사람인가?
그래서가 아닙니다!!

우선 운동을 해야겠다고 시작하지만
작심삼일에 끝나고 마는 이유!

운동이 재미가 없어서 입니다!

3일 정도 열심히 하다 보면 힘들기도 하거니와
잡아주는 사람 또한 한 명 없죠ㅜㅜ

여기에 정말 재밌고, 코치들이 한 사람 한 사람
친하게 멘탈까지 잡아주니까
쭈욱 유행하면서 수성구까지 오게 된
더블유핏앤점핑이 있어요!

서구, 중구, 현풍에 이어서
수성구에 오픈하게 된 점핑과 PT 전문
더블유핏앤점핑

코치들이 모든 곳에 오픈을 할 때마다
애정을 팍팍 쏟으면서
페이트도 칠하고, 조립에, 쓱싹쓱싹
광을 내면서 애정애정한 공간으로 만들어요^^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쁜 공간이에요^^
예전에 강남 어느 클럽에서 봤었나요?ㅎㅎ
정말 들어오면 나가기 싫어지는 공간입니다

요즘은 운동하는 곳이, 그냥 운동으로 끝나는 곳이 아니라
트렌디한 아지트 그 자체죠?
관리하는 여자^^ 사진도 찍어서 인스타에도 올리고요*^^*

운동은 엄청난 칼로리를 태워요!
힘들지만 음악과 하나가 되어 뛰다 보면
재밌게 끝까지 뛸 수 있답니다ㅎㅎ

살을 빼고 싶다면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지만
식단도 중요하겠죠?
식단도 체크해주고, 근손실 방지를 위해 단백질 쉐이크까지
다 챙겨줍니다
일주일마다 체지방 측정까지 철저하게 관리돼요^^

점핑 운동의 장점도 있고요,
그룹 PT의 장점도 있지요~
유산소와 근력을 통해서 전체적인 몸매 관리뿐만 아니라
한 사람을 위한 맞춤 관리가 가능해지는
더블유핏앤점핑의 자랑이라 하겠습니다^^

코치와 코치가 친하고,
코치와 회원이 친하고,
회원과 회원이 친하죠~
다른 운동들처럼 그냥 본인 운동 끝나면 끝나는 게 아니라
서로의 유대가 좀 있어요^^
땀 흘리면서 한 타임으로 버텨낸 전우들이니깐요!

서로 친해져서 집에 잘 안 가는 느낌ㅋㅋ
거울 앞에서 매일 사진 찍고 
다음날 오면 또 사진 찍고ㅋㅋ
점점 예뻐지는 모습을 차곡차곡 남기고 싶나 봐요~
어제보다 오늘이 가장 예쁜 날로 만들어 드립니다*^^*

더블유핏앤점핑에는 무료체험의 기회가 있어요!
자신감이라 할 수도 있겠는데요^^
체험 먼저 한 번 해보고,
등록을 할지 결정하는 거예요^^
오셔서 편하게 한 번 해보고 결정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